♬ 새찬송가 mp3 & (악보)/♬(나)

♬ 찬송mp3 제목순(나)

희망샘 2013. 3. 13. 17:34
                                                  
나가나안땅귀한성에
나같은죄인까지도
나같은죄인살리신
나그네와같은내가
나는갈길모르니
나는예수따라가는
나맡은본분은
나속죄함을받은후
나어느곳에있든지
나어느날꿈속을혜매며
나와같은죄인위해
나의갈길다가도록
나의기쁨나의소망되시며
나의기쁨은사랑의주님께
나의맘에근심구름
나의몸이상하여
나의믿음약할때
나의반석나의방패
나의사랑하는책
나의생명되신주
나의생명드리니
나의영원하신기업
나의죄를씻기는
나의죄를정케하사
나의죄모두지신주님
나의하나님받으소서
나이제주님의새생명얻은
나주님을사랑합니다
나주를멀리떠났다
나주의도움받고자
나캄캄한밤죄의길에
나행한것죄뿐이니
날구속하신
날구원하신예수님
날대속하신예수께
날마다주님을의지하는
날마다주와멀어져
날위하여십자가의
낳으시고길러주신
내가깊은곳에서
내가늘의지하는예수
내가매일기쁘게
내가예수믿고서
내갈길멀고밤은깊은데
내게로오라하신주님의
내게있는모든것을
내구주예수를더욱사랑
내기도하는그시간
내너를위하여
내눈을들어두루살피니  
		
내맘에한노래있어
내맘의주여소망되소서
내맘이낙심되며
내모든소원기도의제목
내모든시험무거운짐을
내본향가는길
내선한목자
내영혼아주찬양하여라
내영혼아찬양하라
내영혼에햇빛비치니
내영혼의그윽히깊은데서
내영혼이은총입어
내임금예수내주여
내죄를회계하고
내죄속해주신주께
내주는강한성이요
내주님은살아계셔
내주님입으신그옷은
내주님지신십자가
내주되신주를참사랑하고
내주를가까이하게함은
내주여뜻데로
내주예수주신은혜
내주의나라와
내주의보혈은
내주하나님
내주하나님넓고큰은혜는
내진정사모하는
내평생살아온길
내평생소원이것뿐
내평생에가는길
너근심걱정말아라
너성결키위해
너시온아이소식선포하라
너예수께조용히나가
너주의사람아
너하나님께이끌리어
너근심걱정을
너희마음에슬픔이가득할때
너희죄흉악하나
넓은들에익은곡식
네맘과정성을다하여서
네병든손내밀라고
논밭과오곡백과
놀라운그이름
놀랍다주님의큰은혜
높으신주께서낮아지심은
누가주를따라
눈을들어산을보니
눈을들어하늘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