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CM 찬양 (영상, 자막, 악보)

희망샘 2024. 3. 29. 10:02

예전의 올린 글에서 링크에 오류로 다시 정리하여 올립니다~!

 

 

가난한마음가지고
가난함을주소서
가라(하늘과땅의)
가서외치라
가장고귀한삶
갈길못찾아헤매이던나
갈릴리오신주님
갈망(내영혼이주를)
강하고담대하라
거룩하신전능의왕앞에  
거룩하신주님지존하신분
거룩한곳에우리서있네
거리마다기쁨으로
견디다못해쓰러질때
깨끗한손주옵소서
괴로울때주님얼굴보라
구원
그는여호와
그의나라온땅에
그의생각(하나님은너를지키)
그이름예수(내영혼깊은곳에서)
기뻐하며승리의노래주께드리리
기뻐춤추리
기쁨의노래를부르며
기적의하나님
나가진것없다고
나겸손히무릎꿇고
나는기도를쉬는죄를
나는전파하리
나를받으옵소서
나무엇과도주님을
나아무것없어도
나의등뒤에서
나의마음을
나의모든행실을
나의모습나의소유
나의아버지
나의피난처예수
나의하나님고쳐주소서
나의힘이되신여호와여
난예수가좋다오
난이제가리라
날세우시네
낮엔해처럼밤엔달처럼
내가길을잃고헤매일때에
내가너를
내가너를도우리라
내가주를향하여
내가주인삼은
내갈급함
내게능력주시는자안에서
내게오라
내마음괴로울때
내마음다해
내마음에주를향한사랑이
내맘의눈을여소서
내삶의이유라
내주의은혜강가로
너는내아들이라
너는두려워말라
너는크게자유를외쳐라
넘지못할산이있거든
누군가널위해기도하네
눈을들어
달리다굼
담대하라
다시찾은불
당신은영광의왕
당신은하나님의사람
덮으소서
돌아서지않으리
동일하신주님
두손들고
들려오는주의음성
들리는가
들으라주님음성
땅끝에서부터
땅끝까지
뜨는태양처럼
마라나타주예수여
마음을다하고
마음이상한자를
마지막때에
말로다측량못해요
모든열방주볼때까지
문들아머리들어라
물이바다덮음같이
바다에뜨는별
바람날개위에
발걸음
부르신곳에서
부흥(이땅의황무함을)
부흥2000
빛을들고세상으로
사도신경
사람의아들
사랑은언제나오래참고
사랑의노래
사랑하는자녀야
사랑합니다주님
사명
살아계신주
생명나무
성령이오셨네
소원대로이루어지리라
송축해내영혼
실로암
심령이가난한자는
십자가의전달자
아기예수
아름다우신
아름다운사랑을나눠요
아바아버지
아바오셔서
아버지여이끄소서
아버지의마음
아버지품으로
야베스의기도
야곱의축복
약한나로강하게
여호와는나의목자시니
열려라에바다
예수나를구원하신이름
예수나의좋은치료자
오멀리방황하는자여
오늘나는
오늘이하루도
오늘을위한나의기도
오예수님내가옵니다
오직믿음으로
오직주로인해
오직주의사랑에매여
온맘다해
외치네깊은곳에서
우리이땅에
우리함께기도해
우릴사용하소서
은혜로다
은혜아니면
이사야의입술에
이산지를나에게주소서
인생의사계절
임재(하늘의문을)
자유
정결한마음주시옵소서
주가일하시네
주께가오니
주는완전합니다
주님과같이
주님께로나아가며
주님내게주의일을마껴주소서
주님다시오실때까지
주님보좌앞에나아가
주님사랑온누리에
주님손잡고일어서세요
주님은신실하고
주님은절대포기않으시죠
주님이여이손을
주님한분밖에는
주만바라볼지라
주발앞에나엎드려
주앞으로나아가
주여어찌하오리까
주예수나의당신이여
주은혜임을
주의길을가리라
주의사랑
주의사랑이생명보다
주의이름높이며
지금은엘리야때처럼
찬양이언제나넘치면
찬양의제사드리며
참된자유
춤추는세대
태초에하나님이
파송의노래
팔복(심령이가난한자는)
포기하지않으리
하나님나여기있으니
하나님은너를지키시는자
하나님은실수하지않으신다네
하나님한번도나를
하늘과땅모두즐거워하라
하늘권세그능력으로
하늘에는주께영광
하늘위에주님밖에
하늘의문을두드립니다
하늘이여기뻐하라
하늘이여외치라
한라와백두와땅끝까지
할렐루야주다스리시네
해같이빛나리
호산나
형제가연합해동거할때
확정되었네
훈계로다스려주소서
회복시키소서